본문 바로가기
NEWS & ISSUE

유미의 세포들 포스터 공개 이보다 더 완벽한 싱크로율이 있을까?

by ┘ 2021. 8. 9.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어요. 김고은 안보현 주연이 결정되었을때부터 완벽한 싱크로율로 기대를 한껏 받았던 유미의 세포들은 메인포스터로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은 웹툰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인데요. 웹툰이 워낙 인기작이라 드라마로 만들어질때도 큰 화제가 되었었죠. 김고은이 캐스팅되면서 '이건 찐이다!' 는 기대감을 한껏 높이기도 했습니다.

 

 

 

 

 

 

 

 

김고은은 '노잼' 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는 직장인 유미 역할을 맡았어요. 쳇바퀴 구르듯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 봄바람 같은 설렘을 원하지만, 연애도 사랑도 어려운 유미에게 예상치 못한 설렘이 찾아오게 되죠. 안보현은 게임게발자 구웅 역을 맡았습니다. 뼛속까지 공대생인 그는 순수하지만 담백한 성격으로 재고 따지지 않는 솔직함을 가지고 있어 이런 그가 유미의 마음을 어떻게 움직일지가 관전포인트에요!

 

 

 

 

 

 

이제 막 '썸'을 타는 그들 주위로 자칭 데이트 코치인 세포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감성세포부터 불안세포, 출출세포, 이성세포, 사랑세포 등 개성 넘치는 세포들이 등장해 기존의 로맨스 드라마와 차별화된 독보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요.

 

 

 

 

 

 

주연인 김고은과 안보현도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유미의 세포들' 이 어떻게 탄생될지 기대가 된다고 하네요. 특히 김고은은 항상 유미를 응원하고, 유미가 기쁘고 행복할수 있도록 쉬지않고 고민하는 세포들의 모습이 희망적인 생각을 갖게 한다며 유미는 운이좋은것 같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tvN과 티빙에서 동시 방영되는데요. 9월 17일 밤 10시 50분 첫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