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김슬기 합류 이승기, 이세영과 함께 '법대로 사랑하라' 정보

by ┘ 2022. 4. 14.

배우 김슬기가 오는 8월에 방영될 KBS 2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합류합니다. 이승기와 이세영이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배우 김슬기는 남주와 여주의 17년지기 소꿉친구 '한세연'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천재로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카페' 를 둘러싸고 벌이는 '심쿰 최고형 법치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웹 소설 원작으로 이미 인기가 검증된 노승아 작가의 '법대로 사랑하라' 이기에 꿀잼보장이라고 할 수 있겠죠.

 

 

 

 

 

 

 

주요인물

 

김정호 (이승기 분) - 괴물천재로 불렸던 검사 출신 건물주이자 김유리와 17년지기. 하찮지만 멋있고 카리스마 있지만 순정적인 매력이 있다.

김유리 (이세영 분) -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참는 불같은 성격을 지닌 4차원 변호사. 잘 다니던 대형 호펌을 때려치우고 갑자기 '로카페'를 열게된다. 임대계약을 위해 만난 건물주가 고등학생 때부터 친구인 김정호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한세연 (김슬기 분) - 경찰이자 김정호와 김유리의 17년지기 소꿉친구, 거침없고 당찬 성격으로 하고싶은말은 다 내뱉어야 하고 부당한 일을보면 절대 그냥 넘어가지 못하는 인물. 까칠하지만 밈상은 아닌 친근한 '큰언니' 같은 매력의 소유자.

 

 

각족 예능과 코메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는 김슬기가 합류한다니 드라마가 더욱 풍성해질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