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엄기준 출연확정 '작은아씨들' 드라마 기본 정보

by ┘ 2022. 4. 30.

배우 엄기준이 TVN의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출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도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사랑받는 배우인데요. 엄기준이 출연한다니 작은아씨들에 대한 기대도 한껏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작은아씨들' 기본정보

 

작은 아씨들
방영일 2022년 하반기
편성채널 tvN
방영횟수 (몇부작) 12부작
장르 미스테리, 드라마
극본 정서경
감독 김희원
출연진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엄기준, 엄지원, 위하준

 

 

가난하지만 우애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

 

 

2022년 하반기에 방영될 '작은 아씨들'은 영화 '아가씨'의 작가 정서경과 드라마 '빈센조'의 감독 김희원의 만남으로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여기에 연기 천재 김고은과 남지현 박지후가 세 자매 역할을 맡으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지요. 여기에 최근에 배우 엄지원이 합류했고 이번에 배우 엄기준까지 출연 확정하면서 2022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게 되었습니다.

 

 

 

 

 

 

 

 

 

등장인물

 

 

오인주 _ 김고은 역

 

 

 

 

지독한 가난속에서 자라면서 돈이 곧 보호자라는 사실을 어린 나이에 깨달은 오은주의 꿈은 그저 남들만큼만 사는 것이다. 그랬던 그녀가 삶을 통째로 뒤흔드는 사건을 겪게 된다.

 

세 자매 중 첫째인 오인주 역에는 배우 김고은이 맡았습니다. 얼마 전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귀염 매력을 보여줬었는데 이번에는 거대 조직과 맞서는 강인한 역할을 맡았네요. '도깨비'나 '치인트' 같이 로코에서 매력 발산을 해왔던 김고은인데 이번 '작은 아씨들'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오인경 _ 남지현 역

 

 

 

 

 

명민하고 사명감 투철한 보도국 기자인 오인경은 돈에 영혼을 팔고 싶지 않다. 언제나 '옳은 일'을 위해 움직이는 그녀는 늘 가난했고 여전히 가난하지만 돈 때문에 굴복하는 일은 없다. 처음 기자가 되고 마주했던 사건이 다시 그녀 곁을 맴돌자 본능적으로 이를 파 해치기 시작한다.

 

오인경 역을 맡은 남지현은 아역시절부터 좋은 연기로 호평을 받아온 연기자입니다. 남지현은 드라마 '선덕여왕'때부터 눈여겨온 배우인데 똘똘하니 예쁜 얼굴에 흠잡을 데 없는 연기로 너무 놓아하는 배우였죠. 성인이 되어서도 '수상한 파트너', '백일의 낭군님' 등등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들이 히트를 치면서 아역배우가 아닌 여배우로 확실히 정착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연기가 더욱 기대되네요.

 

 

 

 

오인혜 (박지후)

 

 

 

가난한 형편 탓에 좋은 물감 한번 못 사봤지만 타고난 실력으로 명문 예고에 진학한 당찬 소녀. 하지만 그녀는 언니들이 자신을 위해 애쓰는 게 항상 부담이다.

 

 

오인혜 역을 맡은 박지후는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죠.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이변이 없는 한 '작은 아씨들'로 또 한 번 도약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도일 _ 위하준 역

 

 

 

 

영국 명문대 출신의 유능한 컨설턴트인 최도일은 예리한 판단력과 뛰어난 분석력은 물론, 세련되고 지적인 외모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최도일 역의 배우 위하준은 넷플릭스의 대 히트작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 전에도 ;굿바이 미스터 블랙', '황금빛 내 인생',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줘 왔는데요. 이번에도 좋은 연기를 볼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원상아 _ 엄지원

 

 

 

 

장군의 딸이자 정치가의 부인인 원상 아는 미술관 관장으로 딸 효린이 오인혜와 얽히게 되면서 세 자매와의 인연이 시작된다.

 

 

영화에서도 드라마에서도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엄지원'은 2020년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이후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박재상 _ 엄기준

 

 

 

 

세 자매와 맞서게 되는 신인 정치인. 세 자매가 휩쓸리게 될 거대한 사건과 연관된 인물이다.

 

 

 

 

 

 

 

반응형

댓글